본문 바로가기
보물상자/IT

[IT] 아이폰4 화이트 출시일이 임박했습니다!

by FLIEG 2011. 4. 28.
반응형



인터넷을 통해 알아본 바로는 아이폰4는 4월 28일(어이쿠 벌써 오늘이네요^^)에 시판된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이 대부분 검은색이 많아서, 좀 더 특별한 색을 원하시는분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요.





남녀를 불문하고 화이트를 선호하는 경우가 바로 그 예라 할 수 있습니다. 본래 전자기기가 검은색이 많았었던 이유는 전자기기라는 특성 자체가 '오랜 기간 동안' 쓰는 기기라는 인식이 강하여, 때가 덜 타는 검은색으로 제작되는 경우가 부지기수였지요^^
아이폰4 화이트가 출시가 늦어졌던 것도 이런 이유가 일부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이폰4는 기존의 장애물을 극복하고 아이폰 화이트를 내놓아도 될만큼 기술개발을 반복한 끝에 드디어 아이폰4 화이트를 내놓았습니다.






우리 나라에도 화이트 스마트폰은 있는데요,
위에 사진에 나온, 갤럭시U가 바로 그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때가 탄다는 단점이 있네요 ㅠㅠ 한국기업이라면 신경도 쓰지 않았을 이러한 부분을,
애플사는 심혈을 기울여서 테스트하고 또 테스트하는바람에, 화이트제품을 뒤늦게 발표했네요^^


한편, 저도 갤럭시U를 쓰고있지만, 블랙이랍니다 ㅎㅎㅎ
화이트가 예쁘긴 하지만, 대를 타고, 먼지가 낀것이 쉽게 보인다는 단점은 간과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ㅎㅎㅎㅎ



아무튼 아이폰4를 구입예정이신분들은 화이트도 곧 나오니까 색상별로 맘에 드는것을 잘 고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