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의 나

[일기] 이번주 할 일 : 한국보건의료연구원 과제물 시작! & 장학금 신청

by FLIEG 2014. 7. 14.
반응형

1. 요즘 한국보건의료연구원에서 학과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중 이다.


우리 경제성평가팀은 주로 보건,의료행위, 약제 등의 비용효과성을 검증하는 업무를 주로 하는데, 인턴에 불과한 우리로서는 데이터를 가공하는 업무를 주로 맡았었다.  (그래서 나름 바쁘면서도 한편으로는 잉여롭게 근무해 왔다)


지난 주 금요일, 총 3명의 실습중인 인턴들에게 약간은 부담스러운 과제가 부과되었다.

나는 그 중 하나의 과제를 맡았다.


이번 과제로 인해 앞으로는 일에 집중하는 시간이 많아질 것같다.



2. 교내 장학금도 아니고 그렇다고해서 외부장학재단도 아닌 장학재단을 하나 찾았다. 바로 교우회 장학재단!

알고보니 주위의 많은 학우들이 도움을 받았었다.


나도 도움을 받아보고자 여러 서류들을 준비해야할 것이다. 준비할 것이 꽤 많다. 내일은 학교부터 나가야한다. 

지난 번 장학금을 신청했던 경험을 토대로 차근차근 준비해나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