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의 나

첫 직장을 퇴사 후 열심히 인생살이 중 +_+

by FLIEG 2019. 8. 20.
반응형

1. 매일 아침 기상 7시, 학교 열람실 8시 30분까지 도착 ! 

- 기상 및 출첵 모임을 활용했습니다

 

2. 퇴사 전에는 해보고 싶었던 활동, 해보고 싶었던 공부 다 해보면서 살고 싶었으나.. 현실은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에 휩싸여 대부분의 시간을 공부에 투자하는 중입니다. 그래도 매일매일 늘어지지 않고 보람차고 좋아요. 

 

3. 예전에 썼던 블로그 글보니 오글거려 죽겠습니다..ㅋㅋ (저 때 내가 많이 어렸었구나 싶은 생각이 많이 들어요.)

 

4. 2016~2018년에도 블로그 포스팅 종종 해왔으나, 너무 부끄러운 내용들이 많아 비공개 처리했어요ㅋㅋㅋㅋ

(마치 아무것도 모르는 학부생이, 용감하게 교수님께 덤비는 듯한 모습이 많이 보여서.. ㅎ..)

 

5. 벌써 여름이 끝??? 우와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