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상자/게임

[게임] 자동차 주차요령 익히기! (자동차 주차하는 게임...!)

by FLIEG 2011. 4. 5.
반응형

 


갓 운전을 시작한 분들이라면, 주차는 정말 너무너무나도 어렵죠 ㅠㅠ

그래서 게임을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것도 제가 자주 다니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게임인데요

난이도가 극과 극으로 갈리는 게임입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주차 감각 있으신 분들은 쉽게쉽게 하시지만,, 저같은 주차감각 아직 안잡힌 사람에게는 정말 어렵죠 ㅠㅠ



정말 리얼합니다. 아무리아무리~ 주차를 해봐도해봐도~    모르시겠다 하시는분들!
이 게임으로 교통사고 내면서 연구하고 또 연구하시다보면 주차실력이 늘지 않을까요?ㅎㅎ



일반적으로 이 게임은 주차 초보에게는 3탄을 넘기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차 잘하시는 분들은 15탄까지 간다네요.^^ 전 운전면허도 따는중이긴 하지만,, 6탄에서 막히네요 ㅠㅠ



 

 

이게 대략적인 게임의 모습이구요. 오른쪽에 있는 빈 네모칸에 좌측에 보이는 은색차(플레이어)를 주차시키면 된답니다.







 


교통사고 낸 모습입니다 (허허허 -_-;  실제상황이 아니어서 다행이지요)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별의 별 상황이 다 생깁니다 ㅋㅋ
구불구불한 도로, 움직이는 차, 좁은 길 등등...



조작 방법은
전진 : ↑
후진 : ↓
핸들 좌.우측 : ←, →

입니당~




플래시 게임이라고 무시 하지 마시고, 평소에 주차 어려워하시는분들 이 게임으로 주차에 대한 확실한 감을 잡으실 수 있으리라 개인적으로 확신합니다 ㅎㅎ



미국꺼라 로딩이 쪼~끔 오래 걸릴수 있어요^^ 유의해주셔요!


 

화이팅!!




출처 : 1000webgam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