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상자/게임

[게임] 재미있는 스무고개 게임! (the Akinator, Web Genius!), 내가 생각하는 인물 맞추기 게임.

by FLIEG 2011. 4. 5.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스무고개를 하는 게임인데요,

제가 머릿속에 생각하고 있는 인물을 akinator가 맞추는 겁니다. ㅎㅎ



 


먼저 사이트를 들어가신 후에, Play버튼을 눌러주시고, 이름과 연령, 성별을 적어주신 후에 다시 한번 Play버튼을 눌러주시면 본격적인 스무고개가 시작됩니다...ㅎㅎ





자! 테스트해보기로 해요! 저는 '이명박'을 생각했구요. 스무고개를 시작했습니다!






 

5번째 질문쯤 되니까, 벌써 한 가닥 잡은 녀석!









 

가끔은 이런 질문을 던짐으로써 정답이 가능한 인물의 범주를 줄여나가기도 하지요^^
정말 똑똑하죠?




 

11번 질문쯤 되니! 본격적으로 정곡을 찌르기 시작합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아무래도 집이 청와대라고 볼 수 있으니까, YES 클릭!






 

크헉... 12번째 질문에 벌써 대통령 얘기가 나옵니다 ㅠㅠㅠ 제가 완패했군요.









다음 버튼을 누르는 순간! 13번째 질문은 하지도 않고 바로 " I thknk of...."가 나옵니다.







 


결국은 정답 ㅠㅠ  스무고개게임이지만, 이렇게 13번째 질문에서 끝이나버렸어요 ㅋㅋㅋ
여기서 YES를 눌러주면.....








 

요렇게 미친듯이 좋아한답니다 ^^






하지만,,, 가끔은 잘못 판단하기도 한답니다.

"아이유"를 생각하고 다시 한 번 게임에 도전했는데요,
과연 결과는.....?











 

켁-_-
요렇게 나와버렸네요 ...

솔로여성가수이고, 노래하면서 춤춘다는 공통점은 있긴하지만... 좀 멀리 짚어낸 녀석 ^^ㅋㅋ


나름 문제가 많이 어려웠나봐요^^ 20번의 질문을 모두 하고서도 못 맞혔네요 ㅋㅋㅋㅋ



여기서 NO!를 클릭한 뒤 , Go on!을 클릭하면, 21번째 질문이 시작됩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  한 30번째 질문쯤엔 맞힐지도 모르겠죠 ??


심심하신분 꼭 한번 해보세요!^^

바로가기 : Akinator, the Web Geni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