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상자/유용한 팁

[팁] 희귀한 영어폰트를 다운로드 해보자! www.dafont.com

by FLIEG 2011. 5. 3.
반응형




이번에 알려드릴 팁은
포토샵을 쓰시는 분들과, 폰트를 수집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팁이 될것 같네요^^


정말 희귀하고, 또 그만큼 멋있는 영어폰트를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처음 들어갔을 때의 화면입니다^^  왼쪽과 맨 위에는 광고가 붙어있지만요..
그 밑으로는 많은 폰트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카테고리별로 구분까지 되어있죠 정말 후덜덜합니다^^







이렇게,
초보자를 위한 폰트설치법 안내도 있네요.~^^






이렇게 폰트별로 간략한 소개가 나와있구요.





바로 오른쪽 끝에 보이는, 'Download' 를 눌러주시면 폰트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대개 많은 외국사이트의 경우, 다운로드 한 번 하려면 굉장히 많은 과정을 거치는데 반해 이 사이트는 굉장히 빠르고 명쾌하더군요!^^






'일단 다운받아서 써봐~' 라며 폰트만 덜렁 던져놓는 많은 여타 폰트사이트들과는 달리,
이렇게,
각 글자별로 폰트의 모양을 분석해놓은 페이지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New Fonts, Theme 같은 것들을 눌러서 '새로 올라온 폰트'들이나, '테마별로 찾아보기' 등 기타 많은 영어폰트들을 구경하시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폰트 모으시는 폰트 수집가분들이나, 폰트디자이너분들, 혹은
포토샵에서 쓸만한 폰트 찾으시는분들이라면 이 사이트 쯤은 꼭 알아두셨으면 좋겠네요!^^

링크 : http://www.dafont.com/

 



<관련글>

[추천사이트] - 외국인 친구들과 채팅해보자! 영어회화도 연습해봐요~ (Omegle 이용법)
[추천사이트] - 비 내리는 소리를 듣자! (메마른 감정을 촉촉하게!)
[플릭의 보물상자/유용한 팁] - 블로그 필수 프로그램, 포토샵을 인터넷으로! (웹 포토샵)
[플릭의 보물상자/유용한 팁] - 한글과 컴퓨터사전 창이 갑자기 안 보일때 해결방법!
[플릭의 보물상자/유용한 팁] - 컴퓨터작업 관련, 유용한 단축키 모음!
[플릭의 보물상자/유용한 팁] - 간혹 없어지는 (혹은 필요로 하는) DLL, INF, OCX 파일 손쉽게 다운로드하기!
[플릭의 보물상자/유용한 팁] - 인터넷, 게임 도중 갑자기 한글입력이 되지 않을때! (한글 입력이 안되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