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사이트

[추천사이트] 영어로 된 영화 자막을 찾으시나요? 오래된 영화라도 괜찮아요!

by FLIEG 2011.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좋은 사이트 하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영화자막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간혹, 한글 자막도 다운받을 수 있지만, 주로 영어로 된 자막을 구하는데에는 Perfect한 곳입니다.

역시나..
비록 영어로 되어있지만, 결코 어렵지 않구요~

밑에 제가 설명을 해놓았으니 참고하시면서 이용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최근에 정말 감명깊게 봤던 영화, Big Fish (2003)을 예로 들어서 설명해드릴게요^^
사이트 링크는 포스트 맨 마지막에 해두었습니다.









우선, 처음 사이트를 들어갔을 때의 모습이구요!








바로 Search for subtitles 란에 영화 제목을 타이핑하시고, 옆에 있는 search 버튼을 눌러주시면 검색이 된답니다.











"Big Fish"로 검색해본 결과, 정말 많은 결과가 나왔네요!
잡다하게 밑에 많이 나와있는 것들은 쓸모없는 검색결과들인데요.
무시해주시구요 ㅎㅎ




이 중에 Big Fish(2003)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작은 영화 포스터와 함께, 각종 언어별로  이 사이트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있는 영화자막들이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맨 위에는 아랍어(Arabic)부터 밑으로 쭈욱 뜨네요.^^









쭉쭉 내려가시면서 찾아보다보면,
이렇게!
English 쪽, 즉 영어로 되어있는 자막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 하나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이렇게 상세설명이 나오구요! 여기서
Download ~~~ Subtitle 버튼을 눌러주시면,



별도의 로그인이나 인증절차 없이 곧바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외국사이트인데도 복잡한 절차 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얼마나 좋은지요 ㅎㅎ..






한글로 된 자막도 가끔 찾아볼 수는 있습니다만,
주로 영어로 된 자막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특별히 영어자막이 필요하신분에게는 정말 좋은 사이트가 될것 같네요!



영어회화나 영어듣기를 공부하시는 분이라면, 반복듣기가 매우 중요하지요!^^
잠자기 전이나, 심심할때마다 자기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를 (봐도봐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영어 자막 다운로드 하여 공부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것 같네요!





제가 본 곳 중에 가장 방대한 자막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한 곳입니다.
링크 걸어둘게요^^


Subsce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