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념들

[잡념] 블로그 플러그인&몇몇 코드들 정리해야할듯...

by FLIEG 2014. 7. 20.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에 컴백했던 나인지라...

 

블로그가 몇 가지 부분에서 엉망이다.

 

 

1. 플러그인이 모두 꼬여버림

- 일부 플러그인은 아예 작동하질 않는다. 내가 대체 얼마나 오랫동안 안했길래 이렇게까지 되어버린건지??? ㅠㅠㅠ

- 조만간 정리작업 들어갈 것이다.

 

 

2. CSS / HTM 커스터마이징

- 분명 내가 여기다가 몇 가지 코드를 삽입해뒀었는데... 예를 들어, 페이지 간 로딩화면이 좀 특별하게 되게끔 바꿔놨던거 같은데 ... 작동하질않아 !!ㅋㅋㅋㅋ     => 다 삭제해버렸다.

 

 

3. 사실, 구글 애드센스도 먹통이 되어버렸었다.

- 하루에 서른명 남짓 들어오는 블로그이지만, 애드센스가 그래도 내게 돈을 좀 쥐어줬었는데.. 무슨 이유때문인지 작동을 안하더라. CSS/HTML쪽에서 꼬인게 분명했다.   => 스킨을 아예 다 바꿔버리면서 null로 돌아갔다.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나하나 바꿔나가야겠다.

다만, 시작은 어렵지 않다. 그것을 계속하는게 어려운거지.... +_+''

반응형